게시판 뷰
게시판 뷰페이지
휴학 신청시 유의사항 안내
작성자 기계공학과 김근영
날짜 2017.08.04 (최종수정 : 2017.11.09)
조회수 235


 재학생 여러분께서는 웹정보시스템에서 휴학신청(저장) 후 반드시 지도교수님께 연락하여 상담 절차를 거쳐야 하며, 상담처리가 완료된 이후 학사팀에서 최종 휴학 승인이 가능합니다.

 따라서 휴학을 신청하신 학생 여러분께서는 반드시 지도교수님께 연락(이메일 또는 유선)을 취하시어 휴학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. 


- 이메일 연락을 취할 시 휴학하고자 하는 사유를 상세히 기재하시면 빠른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.

- 경우에 따라 직접 방문 상담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.

- 휴학신청 결과 확인은 웹정보시스템에서 가능합니다.



※일반휴학 신청기간(최종일까지 휴학상담완료 후 학사팀의 최종승인을 받아야 함)

 가) 미등록 휴학 : 2017학년도 1학기 종강일 이후부터 2017년 8월 27일(일) 까지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: 등록/미등록 휴학 가능 기간 종료

 나) 등록 후 휴학 : 등록금 납부 기간부터 2학기 개강 후 1개월(9월 30일 토요일) 까지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: 등록 후 휴학 가능 기간 종료

 디) 휴학 관련 자세한 사항은 [2017학년도 2학기 휴학.복학.재입학 신청 안내] 공지 참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