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 부품리스트 사용 > *종합설계에 필요한 부품을 신청받음
- 부품리스트에 제공된 물품 최대 20만원까지 사용 가능
→ 11/6 게시된 학과공지 참조 [2023-2학기 종합설계 중요 공지] 예산 및 부품리스트, 3D 프린터 사용 안내
- 부품리스트에 제공된 물품들도 보고서의 제품 제작 비용 항목에 반드시 포함
1) 신청 기간: 12월 13일 09:00~12월 15일 15:00
2) 제출 서류: 선착순 신청
- 부품리스트 신청서(반드시 엑셀파일로 제출) *용량이 커서 업로드 불가. 현재 운영되는 조장 단톡방 통해 전달.
- 지도교수님 제출 승인 메일
; 부품리스트 제출 전 지도교수님께 이메일로 검토받은 후, 제출에 대한 승인 메일을 이미지 파일 또는 PDF파일로 첨부하여 제출할 것
3) 제출 방법
- 이메일 제출: 12192159@dankook.ac.kr
- 이메일 제목 : 기계공학종합설계1_분반_작품명
첨부파일명 : 기계공학종합설계1_분반_작품명 (예: 기계공학종합설계_1분반_XXX)
4. 결과 통보 : 추후 공지 예정
5. 기타
- 제출시간 필히 엄수
- 신청서 작성 시, 신청서 옆 주의 사항 필독